괌 PIC 골드패스 가격 및 이용 가능 시설과 액티비티

괌 PIC 골드패스를 구입하면 괌에서 머무는 기간 동안 식비, 액티비티 참여비 등 전혀 낼 것이 없다고 하더라고요. 심지어 성인 2명당, 만 11세 자녀 2인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정확히 어떤 액티비티들이 포함되어 있는지, 정말 그 외에는 지불할 것이 전혀 없는지, 골드패스 가격은 보통 어느 정도인지 알아보았습니다.

괌 PIC 골드패스 가격과 특전

괌 PIC 맵

이미지 출처: 괌 PIC 공식홈페이지

괌 PIC는 마치 올인클루시브처럼 운영하는 골드패스라는 것이 있습니다. 얼마 전까지는 골드카드라고 불렸고요.
PIC 숙소를 예약할 때 브론즈, 실버, 골드 이렇게 나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브론즈는 숙박만, 실버는 조식까지, 골드는 조, 중 석식 모두 포함된 패스입니다.

괌 PIC를 예약하시는 분들은 골드패스를 많이 이용하시는 편인데, 그것은 아마도 식당을 어디로 갈지 큰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과 조식, 중식, 석식이 모두 포함된 비용이어서 팁 마저도 낼 필요가 없어 금액을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는 점 때문인 것 같습니다.

또한 다양한 체험과 공연도 포함되어 있거나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특히 아이가 있는 분들이라면 관심이 확 쏠릴만한 것으로, 성인 2인이 골드패스를 결제하면 만 11세 아동 2인까지 무료로 골드패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참고로 괌 PIC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도 어떤 곳에서는 성인 2인당 만 11세 이하 아동 1인까지 무료로 골드패스를 제공한다는 곳도 있고요. 또 어떤 페이지에서는 성인 2인이면 아동 2인까지 무료로 된다는 곳도 있었습니다. 네이버 카페에서는 성인 2인이면 아동 2인까지라고 되어 있고요.

물론 네이버 카페의 경우 공식홈페이지와는 프로모션이 다르니 그럴 수 있지만 어쨌든 공식홈페이지 안에서도 페이지에 따라 내용이 다른 곳이 있기 때문에 업데이트가 잘못된 것인지 확인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괌 PIC 밤비행기 프로모션

현재 괌 PIC 공홈(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괌 PIC Deal이라고 26년 3월 말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밤비행기로 왕복 일정인데 4박 이상 숙박을 할 경우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것인데요.
4박을 예약한 후 나중에 체크인하고 프런트 직원에게 항공권을 보여주어 인증하면 3박 비용만 지불하면 된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괌 PIC Deal에 여러 혜택들이 있었고, 이 프로모션이 끝난다 해도 연중 다양한 프로모션들이 올라오고 있으니 괌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한 번쯤 어떤 프로모션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괌 PIC 공홈에서 3박 이상 예약 시, 괌 PIC Deal이 적용된 가격으로 공식 가격에서 47% 할인된 $253/박으로 나오더라고요. 환율 1400원으로 적용하면 1박에 35만 4,200원인 셈입니다.

네이버 카페에서 어떤 분이 괌 예약할 때 성인 기준으로 비행기 80만원에 PIC 1박에 45만 = 총 125만원을 기준으로 이보다 저렴하면 저렴하게 예약 잘 한 거라고 하더라고요. 이 기준으로 봤을 때 PIC Deal이 무척 저렴하긴 하네요.

또 어떤 분은 인스타 인플루언서가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11월 중순 PIC 에어텔을 예약했는데, 성인 1인당 108만원, 아이는 41만에 예약했다고 합니다.
3박 5일이고, 레이트체크아웃, 수페리어룸, 대한항공 저녁 비행기이고요.

기준을 잡을만 한 가격이 필요하니 알아본 정보를 기록했습니다.

괌 PIC 골드패스 포함사항

괌 PIC 골드패스 이용 가능 레스토랑

이미지 출처: 괌 PIC 공식홈페이지

골드패스를 이용할 경우 위와 같이 조, 중, 석식 레스토랑을 선택해서 먹으면 됩니다. 별도의 팁을 지불할 필요는 없고요.

골드패스로는 서커스를 일반석에서 1회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스카이 바운스(트램펄린), 스윔스루 어드벤처(스노클링인 듯), 투몬베이 카약 어드벤처, 시헤키&샌디 스플래쉬 풀과 같은 물놀이 시설들은 PIC에서 숙박하면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PIC 스탭들과 함께 하는 Let’s speak English라거나 Fun Card 같이 아이들 전용 체험 프로그램도 많이 있더라고요.
아이들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통 초등학생들에게는 PIC가 천국이고, 중학생까지도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마무리

큰 아이가 만 11세가 지나기 전에 알았더라면 다른 곳 안 가고 괌을 먼저 다녀왔을텐데 조금 아쉽네요.
하지만 둘째가 아직 만 11세가 지나지 않았으니 PIC 프로모션을 이용해 괌을 다녀오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공홈에서 예약하는 것과, 가끔 11번가나 롯데온, 인스타그램 등 여러 곳에서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서 시기가 잘 맞는다면 인당 100만원까지 내지 않아도 3박 4일이나 4박 5일로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음 같아선 내년 1~2월쯤 다녀오고 싶지만, 그때쯤 집에 큰 돈을 쓸 계획이 잡혀 있어서 아무래도 내년 여름이나, 내후년 2월까지 생각해 봐야할지도 모르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대만 타이베이 여행 시리즈 한눈에 보기

괌 호텔 두짓타니, 롯데 호텔, PIC, 괌 플라자 비교

1월 괌 비행기표 부산 인천 출발 비교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