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센스파 베트남 마사지

하노이 첫날의 마지막 일정으로 센스파에서 베트남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카카오톡으로 미리 한국에서 시간을 예약하고 방문했으며 아이들과 함께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센스파 마사지 종류와 카카오톡 ID, 비용 및 후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센스파 마사지 종류 및 비용

마사지는 부위별 마사지(얼굴, 머리, 어깨 등)일 경우 30분부터 전신 마사지(60분, 75분, 90분)가 있습니다. 전신 마사지도 오일을 쓰는 마사지와 쓰지 않는 마사지가 있으며 아로마 마사지 등 다양합니다.

비용도 인당 최저 25만 동(1만 3천 원 가량)부터 최대 190만 동(10만 2500원 가량)까지 있습니다. 아래 파일은 제가 작년에 센스파에 예약했을 당시 카카오톡으로 받았던 메뉴판입니다. PDF 파일을 올렸더니 포스팅에 문제가 생겨서 이미지 파일로 대체합니다.


센스파 하노이의 카카오톡 ID는 senspahanoi입니다. 올해 확장 이전을 하며 리뉴얼을 한 것 같으니 비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후기

하노이 베트남 센스파 마사지

예약을 하고 갔더니 오른쪽 상단의 사진과 같이 차와 물수건, 그리고 은행나무 열매 같이 생긴 것을 주셨는데 맛있어 보이지만 맛은 없었습니다. 마치 무슨 열매를 갈아서 약간의 설탕과 함께 버무려 동그랗게 빚은 것 같았습니다. 달긴 달았는데 쪄서 말린 밤을 깨먹는 것 같은 퍼석한 식감입니다.

예약할 때 저희는 함께한 일행(10명)이 모두 어떤 마사지를 원하는지 알 수 없어 현장에서 마사지를 고르기로 하였습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에 종이에 원하는 마사지와 원하는 강도, 특히 더 중점적으로 해줬으면 하는 부위 체크 등을 합니다. 당시 컨디션이 좋지 않았던 십 대 조카는 부위별 마사지를 받았고 초4였던 첫째 딸과 유치원생이었던 둘째 딸은 아로마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너무 어리니까 그걸 받는 게 좋다고 매니저님께서 추천해줬습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베트남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두 딸과 저는 왼쪽 아래 사진에서처럼 3인실로 들어갔습니다. 옷을 갈아입고 마사지를 받는데, 미리 마사지 받는 걸 얘기해줬을 때는 저와 남편 빼고 대다수의 일행이 다 불편해했습니다. 제 두 딸도 강경한 엄마로 인해+다른 사람들 마사지 받는 동안 할 수 있는 것도 없으니 억지로 마사지를 받기로 하긴 했습니다.

왼쪽 위 사진의 아치형 문 안에서 발을 먼저 씻고 배정된 마사지사분들을 따라 올라갔습니다. 받고 나니 모두들, 심지어 저희 두 딸들도 무척 만족스러워하였습니다. 포스팅하느라 사진을 보여주며 다음에 다른 곳 가서도 또 이런 마사지 받겠냐고 물어보니 질문이 채 끝나기도 전에 받겠다 합니다.

중국과 태국에서는 발마사지만 받아보았고 필리핀과 베트남에서는 전신 마사지를 받았는데 물론 마사지샵과 마사지사분들에 따라 다르겠지만 개인적으론 베트남 마사지가 가장 부드러웠던 것 같습니다. 필리핀에서 마사지를 받았을 땐 굉장히 개운하게 나왔고 베트남 마사지는 몸이 노곤노곤하게 풀려서 나왔습니다.


추가

프로모션 기간이어서 할인을 받아 마사지 비용은 총 332만 동이 들었고 팁을 얼마 줬는지는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일정을 기록한 소책자에 최소 인당 5만 동이라고 적어갔었으니 대충 그 정도 지불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굉장히 친절했고 오일로 마사지를 받았지만 사파로 가는 침대 버스에서도 전혀 찝찝하지 않았고 오히려 여독을 풀고 갈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여러 후기를 찾아봤을 때 한 두 명 정도는 샤워가 가능하다고는 합니다. 샤워 시설이 따로 마련되어 있는 것은 아니고 원한다면 화장실에서라도 씻을 수 있도록 배려해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저희는 시간 상, 시설 여건 상 따로 샤워하지는 않았습니다.

참! 호안끼엠 호수 주변에 있습니다. 피자 포피스, 미즈 클라우드, 센스파 모두 근방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